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

[부천 맛집] '풍천장어만 참숯불 즉석구이', 중동역 맛집

by SRNR아빠 2022. 11. 17.
반응형

부천 민물장어 맛집 '풍천장어만 참숯불 즉석구이'

중동역, 부천시청 민뭉장어 맛집


오늘은 부천에서 거래처와 회식을 하게 됐다.
방문한 곳은 바로 부천 중동역 맛집인 풍천장어만 참숯불 즉석구이 이다.

 

영업시간 : 매일 10시부터 23시 30분까지
연락처 : 032-329-7892
주소 : 경기 부천시 석천로 178번길 23


간판은 '풍천장어만' 이라고만 써있지만 검색할 땐 '풍천장어만 참숯불 즉석구이' 로 해야한다.

입구에선 구이에 쓸 숯을 만들고 있는데 숯이 정말 좋아보인다.

 

부천 중동역 민물장어 맛집답게 사람이 많이 있었다.
부천 중동역 맛집 풍천장어만의 장어 가격은 2인분에 74,000이고 기본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그리고 장어 양념구이는 없고 소금구이만 있다.

 

기본 밑반찬엔 내가 좋아하는 씻은 김치와 부추가 있다.
양념 소스는 매운 양념과 간장 양념(?)에 와사비를 넣어 주는데, 이렇게 생강을 섞어 만들어주면 된다.
양념에 장어를 찍어먹으면 생강향이 올라오는데, 난 생강을 싫어하는데도 양념에 살짝 올라오는 생강향은 좋았다.

숯불을 올리고 그릴 위에 장어를 올려준다.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셔서 정말 편하다.
아주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주신다.

부천 중동 풍천장어만 장어

숯불에 굽다보니 기름이 쫙 빠져 양념구이가 아닌 소금구이만 먹어도 느끼하지 않았다.


부안강산 뽕주

장어에 술이 빠질 수 없다.
오늘은 부안강산 뽕주다.

부천 중동 장어 맛집 '풍천장어만 참숯불 즉석구이',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