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기

티스토리 관련해 질문드려요

by SRNR아빠 2022. 11. 13.
반응형

최근들어 구글 서치콘솔에서 URL 등록시 모바일 미지원 페이지가 자꾸 뜨네요
심지어 이미지를 가로 600으로 줄였는데도 마찬가지에요



티스토리 포럼에서도 이와 같은 글들이 올라오던데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html 편집에서 viewport? 수정해서 컨텐츠랑 이미지랑 같이 보이기해도 마찬가지네요 ㅎㅎ

구독자분들도 저와 마찬가지로 구글 애드센스를 보고 시작하셨을텐데 이런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될거 같은데요

최근 포럼에 수익이 반토막 심지어 1/10토막 나신분들도 계시던데
더 늦기 전에 빨리 다른 방향으로 결정을 해야하는게 맞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주저리주저리 적어봤습니다 ㅋㅋ

다들 좋은 한주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